[단독]방탄소년단 뷔, 9월 10일 '인기가요' 출격…솔로 데뷔식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3-08-30 17:38


[단독]방탄소년단 뷔, 9월 10일 '인기가요' 출격…솔로 데뷔식 최초 …
방탄소년단 뷔.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인기가요'에 출격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뷔는 오는 9월 10일 생방송 되는 SBS 음악 방송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솔로곡 '슬로우 댄싱' 무대를 선보인다.

9월 8일 첫 솔로앨범을 내는 뷔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아미(공식 팬클럽)을 위해 '인기가요'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역시 뷔의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위해, 세트와 조명 등 화려한 무대를 고심하고 있다.

뷔는 이날 '인기가요' 출연으로 국내 음악 방송프로그램에서는 최초로 '슬로우 댄싱'을 공개하게 된다. 또 뷔가 홀로 '인기가요'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뷔가 혼자 채우는 음악 방송프로그램 무대는 또 어떨지 글로벌 아미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국내 아미들의 기대가 큰 상황이다. 직접 녹화 현장에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로, 뷔 역시 아미들의 환호와 응원 속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성황리에 마칠 것으로 보인다.

뷔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간판 예능 프로그램에 줄줄이 출연, 대중들과 더 친근하게 만날 계획이다. 여기에 '인기가요' 출연까지 확정, 더 풍성한 솔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 뷔는 솔로 선공개곡들로 데뷔 예열을 뜨겁게 달군 상황이다. 지난 28일 공개한 자작곡 '윈터 베어', '스노우 플라워', '풍경' 등은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뷔가 출연하는 SBS 음악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는 9월 10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