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엽,♥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이상형 재조명 "대화 잘 통하는 사람" [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9-25 12:48 | 최종수정 2023-09-25 12:48


이상엽,♥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이상형 재조명 "대화 잘 통하는 사람"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상엽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이상형 발언이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상엽은 과거 SBS 파워FM '컬투쇼'에 스페셜DJ로 출연했을 당시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DJ 김태균이 '좋아하는 이성 스타일'에 대해 묻자 이상엽은 "좋아하는 스타일은 딱히 없다.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말이 잘 통해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상엽의 소속사 유비매니지먼트그룹은 "이상엽이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내년 3월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맞다"고 이상엽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다만 구체적인 일정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소속사 측은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한 단계로,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구체적으로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전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상엽의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이상엽,♥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이상형 재조명 "대화 잘 통하는 사람" …
한편 이상엽은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다. 이후 '대왕 세종', '미스 리플리',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시그널',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굿캐스팅' '한 번 다녀왔습니다' '미치지 않고서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상엽은 tvN '식스센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는 KBS2 '순정복서'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