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우식X정소민, 위장 결혼 위한 러브게임 스타트…‘우주메리미’ 포스터 공개[공식]

기사입력 2025-09-24 09:10


최우식X정소민, 위장 결혼 위한 러브게임 스타트…‘우주메리미’ 포스터 공…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가 최우식·정소민·배나라·신슬기·서범준이 오각 러브라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주메리미'(연출 송현욱·황인혁, 극본 이하나)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가 90일간의 달달살벌한 위장 신혼 생활에 돌입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믿고 보는 최우식과 로코 흥행 보증수표 정소민이 만나 예고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최우식X정소민, 위장 결혼 위한 러브게임 스타트…‘우주메리미’ 포스터 공…

최우식X정소민, 위장 결혼 위한 러브게임 스타트…‘우주메리미’ 포스터 공…
24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보는 순간 놀라움을 감출 수 없게 만든다. '가짜 남편..? 내가 왜?'라는 카피와 함께 무심한 표정을 짓는 최우식은 완전무결 '빵수저' 김우주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런 그에게 정소민은 '내 남편이 되어주실래요?'라는 대사와 함께 꽃을 내밀며 위장 결혼을 제안, 상반된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신혼집 경품을 노리는 감시자 백상현(배나라), 최우식을 향해 "나에게 넌 어느새 남자야"라며 사랑에 빠진 윤진경(신슬기), 뻔뻔하게 "메리도 집도 다 내꺼야!"를 외치는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까지 등장하며 다섯 남녀의 폭풍 같은 러브게임이 펼쳐질 것을 알렸다.

특히 최우식과 정소민의 위장 신혼 생활에 서범준의 돌발 등장이 더해지며 '집·사랑·경품'을 둘러싼 치열한 오각 로맨스가 그려질 전망. 제작진은 "심쿵과 긴장이 공존하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다"며 "첫 방송부터 끝까지 몰입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