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쌤에 속아..뻣뻣한 사람 많다더니" 요가 초보자의 '억울 후기' 폭소

기사입력 2025-09-29 14:15


"이효리 쌤에 속아..뻣뻣한 사람 많다더니" 요가 초보자의 '억울 후기'…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가수 이효리가 직접 운영하는 요가원 수강생들이 전한 수업 후기가 눈길을 끈다.

29일 이효리가 운영하는 '아난다 요가'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회원들의 수업 후기를 공개했다.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이효리가 진행한 수업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수강생들은 "이효리 선생님 목소리 덕에 마음이 차분해지고, 반복 동작 따라가다 보니 몸이 점점 풀리는 게 느껴졌다. 끝나고 선생님이랑 몇마디 나누고 어깨 팡팡 해주셨는데 녹았습니다" "사실 이효리 선생님 카리스마있고 무서울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엄청 따뜻하고 귀여우세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이효리 쌤에 속아..뻣뻣한 사람 많다더니" 요가 초보자의 '억울 후기'…
그런데 이때 한 수강생이 "효리쌤이 나보다 뻣뻣한 사람 많다고 했는데, 놀랍게도 단 한명도 없었음"이라는 후기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8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아난다 요가'를 열었다. 이효리가 직접 진행하는 요가 클래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수강권은 예약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가수 이상순과 2013년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하다가 지난해 서울 종로구 평창동으로 이사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