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메이크업' PD "K-뷰티 논하는데, 어찌 이효리를 뺄 수 있나"

최종수정 2025-10-01 17:28

'저스트 메이크업' PD "K-뷰티 논하는데, 어찌 이효리를 뺄 수 있나…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발표회가 1일 서울 광진구 풀만 앰배서더에서 열렸다. 이효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5.10.01/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심우진 PD가 '저스트 메이크업'의 MC로 이효리를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새 예능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의 제작발표회를 1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효리, 정샘물, 서옥, 이사배, 이진수, 심우진 PD, 박성환 PD가 참석했다.

심우진 PD는 "K-뷰티를 논하는데 어찌 이효리 님을 빼고 말할 수 있겠나. 처음부터 당연히 생각했고, 마침 슬램과 연이 있어서 대표님 통해 찾아갔을 때에도 너무 흔쾌히 해주신다고 해서 저희에게 너무 큰 힘이 됐다. 정해진 대본을 잘 못하신다고 하셨는데, 저희가 느끼기엔 서바이벌 대본은 딱딱할 수밖에 없음에도 효리님 스타일로 녹여서 해주셔서 참가자들도 편안했던 것 같다"며 "100% 이상의 만족도 표현이 있을 수 있겠나. 시즌2에서도 해주신다면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이다. 국내 1세대 메이크업 거장부터, 뷰티 크리에이터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총 60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단 하나의 왕좌를 두고 오직 실력으로 맞붙는다. 진행은 뷰티 아이콘 이효리가 맡으며 심사위원단으로는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4인의 메이크업 전문가인 정샘물, 서옥, 이사배, 이진수가 맡는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오는 3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