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훈, ♥9세 연하 엄지윤과 웨딩화보 공개 "저희 결혼합니다"..알고보니

기사입력 2025-10-24 19:30


김원훈, ♥9세 연하 엄지윤과 웨딩화보 공개 "저희 결혼합니다"..알고보…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코미디언 김원훈과 엄지윤의 '가상' 웨딩 화보가 깜짝 공개됐다.

24일 김원훈은 자신의 SNS에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엄지윤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원훈은 턱시도를 입고, 엄지윤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원훈이 베이지 톤 정장을, 엄지윤이 블랙 배경의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마치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서 장기 연애 커플 콘셉트로 활약 중이며, 이번 화보 역시 '숏박스' 촬영 중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채널에는 '웨딩 촬영'이라는 제목의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김원훈과 엄지윤의 달달한 케미와 웨딩 화보 공개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동료 연예인들의 반응도 눈길을 끌었다. 조혜련은 "나랑 로코(로맨틱코미디)는"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방송인 홍석천은 "아 XX"이라며 다소 격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원훈은 "저 좋아했냐"라고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김원훈은 팬들과 소통하며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겼다. "갈래, 말래 좀 애매하긴해"라는 팬에게는 "갔다가 다시 돌아올게요"라고 답했고, "이혼숙려캠프에서 보자"는 말에는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원훈은 2022년 8년 장기 연애 끝에 어린이 뮤지컬 강사 출신 아내와 결혼했다.
김원훈, ♥9세 연하 엄지윤과 웨딩화보 공개 "저희 결혼합니다"..알고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