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썸머' 최성은 "케미 점수 100점"에 이재욱 "솔직히 그 정도 아냐"

기사입력 2025-10-29 15:32


'마지막 썸머' 최성은 "케미 점수 100점"에 이재욱 "솔직히 그 정도…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재욱과 최성은이 케미 점수를 밝혔다.

KBS는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KBS2 새 토일드라마 '마지막 썸머'(전유리 극본, 민연홍 연출)의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민연홍 PD, 이재욱, 최성은, 김건우가 참석했다.

이날 이재욱은 최성은의 "제 케미 점수는 100점이었다"라는 말에 "솔직히 전 100점까지는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욱은 "농담이고, (최)성은 누나는 뭐든지 배우고 같이하고 싶어 하는 연기자다. 최성은이 저보다 누나이고 경험이 더 많을 수 있겠지만 현장에서 아름답고 예뻐 보일 때가 많았다. 그래서 이 사람과 계속 호흡하고 같이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재욱은 이어 "제 케미 점수는 100점 만점에 95점이다. 나머지 5점은 스스로 너무 바쁘고 정신없는 와중에 무언가 놓친 게 있을까 싶어서, 저 때문에 뺀 거다"라고 했다.

'마지막 썸머'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남녀가 판도라의 상자 속에 숨겨둔 첫사랑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리모델링 로맨스 드라마다. 이재욱이 천재 건축가 백도하를, 최성은이 건축과 7급 공무원 송하경을 연기한다. 또 김건우는 승률 99%의 변호사 서수혁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을 만난다.

'마지막 썸머'는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