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판세가 뒤집힌다"..'인사모' 첫 인기 투표 발표…충격적 순위 공개

기사입력 2025-11-21 09:54


유재석 "판세가 뒤집힌다"..'인사모' 첫 인기 투표 발표…충격적 순위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판세를 뒤흔든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첫 번째 인기 투표 결과가 발표된다.

11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며 단합 워크샵을 개최하는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인사모' 총회에서는 제작진이 사전 조사한 인기 순위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1위 김광규, 2위 허성태, 3위 하하, 4위 정준하, 5위 허경환, 6위 현봉식, 7위 한상진, 8위 최홍만, 9위 투컷 순으로 랭크됐고, 그들만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후 "정말 막상막하다", "누구를 투표해야할지 수능만큼 어렵다", "아이돌 뺨치는 투표 긴장감이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매주 인기 투표를 실시하기로 합의한 '인사모' 회원들이 첫 번째 투표 결과를 기다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모' 회원들의 인기를 끌어올려줄 공식 팬덤명은 방구석 프로듀서로 정해진다. 방구석 프로듀서들이 방송을 보고 직접 투표한 첫 번째 결과이기에, '인사모' 회원들은 긴장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유재석 "판세가 뒤집힌다"..'인사모' 첫 인기 투표 발표…충격적 순위 …
인기 투표 결과에 따라 계급화된 좌석도 눈길을 끈다. 커다란 회장님석에 앉은 지난주 1위 김광규는 고급 과자를 먹는 반면, 하위권으로 갈수록 책상과 과자가 점점 작아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김광규는 1위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주 눈물까지 흘리며 진심을 보인 한상진과 초등학생들의 인기를 등에 업은 최홍만은 넋이 나간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바가지 논란(?)'의 주인공 정준하는 충격적 결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김광규는 두 손을 모아 기도를 하고 있어, 순위 발표 시간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MC 유재석과 주우재는 극심한 순위 변동에 "판세가 요동친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긴장이 되지?"라고 반응해, 장내를 크게 술렁이게 한 투표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방구석 프로듀서들이 뽑은 '인사모' 첫번째 인기 투표 결과는 11월 22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