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사업 대박났는데 "죄송합니다" 울상..."여러분 도와주세요"

기사입력 2026-01-09 23:36


'박성광♥' 이솔이, 사업 대박났는데 "죄송합니다" 울상..."여러분 도…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사업 대박'을 자랑했다.

9일 이솔이는 "여러분 도와주세요"라며 S.O.S를 요청했다.

그는 "아침에 정신이 번쩍. 먼저 죄송하고, 또 감사하단 말씀드려요"라면서 그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구매량이 너무 많이 출고 지연이 됐음을 사과했다.

이솔이는 "매번 수량 비상이 있어서 늘 마음이 조마조마합니다요.. 또 언젠가 제품이 가격이 오를 수도..여러 불안함 때문에 자꾸 쟁이게 되는데"라 털어놓았다.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사업을 시작한 이솔이는 사업가로도 대성한 근황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최근 암 투병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이후 이솔이는 "왜 임신하지 않냐"는 악플을 공개하며 "오랜만에 우연히 본 댓글들에 또다시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눈물이 났다.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라고 털어놨다.

또 "저는 3년 전쯤 가족들의 보호 속에서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쳤고,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라며 꾸준히 회복 중인 근황도 전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