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전남 김병지 영입 확정

기사입력 2013-01-03 14:45


전남드래곤즈가 K-리그 기록의 사나이 김병지를 영입하며, 2013년 선수 보강의 첫 단추를 꿰었다.

김병지 선수는 1992년 현대에서 프로로 입단하여 포항, 서울을 거쳐 지난 시즌까지 경남의 골문을 지켰으며 K리그 605경기 출장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계약기간은 2년, 연봉 등 세부사항은 양자 합의하에 발표하지 않기로 했다.

전남드래곤즈는 김병지 선수가 많은 경력을 가진 베테랑 선수로 전남의 어린 선수들의 귀감이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코칭스태프와 선수간 소통의 창구가 되어줄 것이라 믿고 영입했다.

전남에 입단한 김병지 선수는 "먼저, 전남에 입단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고 선수 생활을 더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전남에 감사드린다. 축구를 처음 시작할때의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 그리고 하석주 감독님이 저를 믿고 기회를 주신만큼 기존 선수들과 의기투합하여 감독님이 올해 추구하는 신바람 축구를 통해 팬의 성원에 보답하는 성적을 꼭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남 선수단은 3일부터 광양에서 동계훈련을 실시하며, 오는 18일 태국전지훈련을 통해 우승을 향한 굵은 땀방울을 흘릴 예정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