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 소시에다드전 선발 출격

기사입력 2013-01-26 23:35


◇사진출처=셀타비고 구단 페이스북

박주영(28·셀타비고)이 소시에다드전에 선발출전 한다.

파코 에레라 셀타비고 감독은 27일(한국시각) 홈구장 발라이도스 스타디움에서 갖는 소시에다드와의 2012~2013시즌 프리메라리가 21라운드 선발 출전 명단에 박주영을 포함시켰다. 박주영은 이아고 아스파스와 미카엘 크론델리, 마리오 베르메호와 함께 공격 라인에서 호흡을 맞춘다. 크론델리와 베르메호가 측면을 맡고, 박주영이 처진 공격수로 아스파스를 지원하면서 찬스를 노릴 것으로 보인다.

박주영이 선발로 경기에 나서는 것은 지난 10일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코파델레이 16강 2차전 이후 세 경기 만이다. 13일 에스파뇰전에서는 후반 교체, 20일 말라가전에서는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7일 바야돌리드와의 리그 경기에서 시즌 첫 도움을 기록했으나, 이후 침묵하고 있다. 이번 소시에다드전에서 박주영은 시즌 네 번째 공격포인트 획득에 도전한다.

셀타비고가 승점 19로 16위에 처져 있는 반면, 소시에다드는 승점 29로 9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주에는 FC바르셀로나에 3대2 역전승을 거두면서 최대 이변을 만들어 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