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축구학교, 천안에 문열다

기사입력 2013-03-13 18:3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레알 마드리드가 충남 천안시에 레알 마드리드재단 축구학교를 11일 오픈했다.

올해 초 레알 마드리드 재단은 (주)피오에스와 국내 축구합교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정식계약을 체결하면서 레알 마드리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유소년 양성 프로그램을 한국에 도입하기로 했다.

레알 마드리드재단은 축구학교 오픈을 위해 레알 마드리드의 전문 지도자들을 국내에 파견, 한국의 우수한 지도자들을 정기적으로 교육해왔다. 지난 5일부터는 천안축구센터에서 국내지도자 정기 교육과 함께 오는 14일까지 유소년(6~16세)을 대상으로 공개 수업도 실시했다. 천안센터의 공식 수업은 3월 19일부터 시작된다.

이밖에 서울센터도 수업을 위한 인프라 작업을 진행 중이며 상반기 내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에 관한 문의는 레알 마드리드재단 축구학교의 공식 홈페이지(www.realmadridschool.co.kr) 또는 전화 02-529-1442로 하면 된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