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기성용, 운동복 벗고 슈트 '한혜진 반할만'

최종수정 2013-06-26 09:44

기성용 슈트 화보 '새신랑 포스'

7월 결혼을 앞둔 새신랑 기성용이 완벽 슈트 차림의 정석을 선보였다.

결혼을 앞두고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기성용은 최근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버버리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속 기성용은 머리를 하늘로 바짝 올린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짙은 눈썹과 함께 오똑한 콧날 등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를 뽐내며 완벽한 눈빛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기성용은 깔끔한 회색 슈트 차림에 어두운 빛깔의 넥타이를 매치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의자에 앉아서도 큰 키에 완벽한 옷태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싶다.

이에 화보 촬영을 진행했던 관계자는 "버버리의 재킷을 입은 그는 모델 같았다"며 "그의 명품 자태가 골대를 향해 우아하게 날아가던 기성용의 프리킥을 연상시켰다"며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7월 1일 배우 한혜진과 결혼을 올리는 기성용은 한혜진과 함께 지난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청을 직접 찾아 혼인신고 서류를 작성해 혼인신고를 마쳐 사실상 부부가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