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안양시민축제서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

기사입력 2013-10-02 16:44



FC안양은 안양시 승격 4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안양시민축제'에 참가해 시민들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FC안양은 4일부터 중앙공원에서 시작될 안양시민축제에서 부스를 차리고 시민들과 호흡할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복불복 룰렛 게임과 테이블 사커 토너먼트 등의 이벤트를 통해 유니폼, 머플러, 티셔츠, 사인볼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부스 방문 어린이들을 위해 솜사탕을 나눠줄 예정이다.

5일에는 FC안양 선수들이 사인회를 가질 계획이다. 6일에는 충주와의 27라운드 홈 경기 결과 맞추기 이벤트도 병행해서 열 전망이다.

이 밖에도 FC안양의 발자취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사진전과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 작성하기 등 안양시민축제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중앙공원 이벤트 부스와 안양종합운동장 내의 FC안양 스토어에서는 최대 33% 할인된 가격(일부 상품제외)으로 구단 공식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6일 홈 경기는 안양시민에게 입장권을 50% 할인(일반석 및 응원석에 한함)된 가격에 제공한다.

FC안양은 "이번 시민축제를 통해 안양 시민들과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이벤트 부스에 방문해서 즐거움을 만끽하고, 6일 홈 경기에도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충주에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회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