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전 대승후 수아레스 인증샷 "메시,세계최고의 선수"

기사입력 2015-05-07 08:15




'세계 최고의 선수.''우리 팀에 메시가 있다는 것이 어드밴티지다.'

리오넬 메시의 멀티골 활약속에 바르셀로나가 바이에른 뮌헨을 꺾고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행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메시는 7일(한국시각) 유럽챔피언스리그 4강 바르셀로나-바이에른 뮌헨의 홈 1차전에서 2골 1도움으로 바르샤의 3대0 완승을 이끌었다. 메시는 후반 32분 다니 알베스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지역 앞에서 중거리슈팅을 성공시켰고, 3분 후인 후반 35분 제롬 보아텡을 제치고 수비라인을 무너뜨리는 드리블을 구사한 후 골키퍼를 넘기는 로빙골로 골망을 또다시 흔들었다. 메시는 후반 추가시간에 네이마르의 쐐기골까지 도우며 바르셀로나의 3골에 모두 관여했다.


ⓒAFPBBNews = News1
독일 최강 바이에른 뮌헨을 3대0으로 완파한 후 바르셀로나 라커룸은 환희로 가득찼다. 경기 후 선수들이 환호하며 단체사진을 찍어 기쁨을 드러냈다. 마법같은 메시의 활약에 대해 '월드클래스' 동료들이 일제히 칭찬 릴레이를 이어갔다. 루이스 수아레스는 경기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시와 함께 활짝 웃으며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바모스(Vamossss)'라는 감탄사와 함께 '팀 전체의 멋진 승리와 열정을 다한 경기, 세계 최고의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남긴다'고 썼다. 세계 최고의 선수임을 재확인했다.

바르셀로나 수비수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역시 팀 동료 메시를 향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메시는 말로 표현하는 것이 불가능한 선수다. 직접 봐야 한다. 우리팀에 메시가 있다는 것, 이것이 우리가 가진 어드밴티지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