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은 게이밍 의자 전문 브랜드 안다시트코리아(이하 안다시트)와 공동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안다시트는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레이싱 시트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2012년 홍콩에서 시작된 글로벌 기업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전 세계 40만 대 이상 판매된 안다시트 게이밍 의자는 현재 세계 각국의 e스포츠팀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한국에서 정식 론칭한 안다시트는 강원 선수단의 경기력 및 사기 증진을 위해 선수단 벤치를 특별 제작해 후원하기로 했다. 2023시즌 강원 홈경기장에서 안다시트의 게이밍 체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한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안다시트 김민혁 대표는 "안다시트를 통해 강원FC 선수단이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강원FC와 함께하게 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다가가겠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이영표 강원 대표이사는 "안다시트에서 선수단의 컨디션을 위해 강원FC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안다시트가 제공하는 편안함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이끌어내 선수단이 다음 시즌 홈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안다시트는 강원과 협약을 기념해 '강웅이와 함께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선수단 벤치와 같은 종류의 게이밍 의자 구매 시 할인쿠폰 및 액세서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