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후원의 밤 경매에 마스터스 파3 참가권이?

기사입력 2013-10-11 11:10


최경주. 사진제공=CJ

최경주재단이 14일 열리는 후원의 밤 행사에서 2014 마스터스 파3 컨테스트 참가권을 비롯한 스포츠인 연예인들의 애장품 자선 경매코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선보일 2014 마스터스 전야제 파3 컨테스트 참가권은 별들의 전쟁으로 불리는 마스터스에서 최경주의 정식 캐디 자격으로 파3 컨테스트에 직접 참가하는 상품이다.

파3 컨테스트는 마스터스 만큼 역사를 자랑하는 이벤트로 이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들을 눈 앞에서 볼 수 있고 최경주와 함께 골프백을 메고 경기에 참여할 특권을 얻게 된다. 아울러 마스터스 경기 입장권 4매도 함께 제공된다.

마스터스, US오픈, 디 오픈 등 세계 3대 투어 입장권도 옥션으로 나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추신수 류현진 배상문 박인비 박지성 등 스타 애장품도 자선 경매로 등장한다. 올해 PGA 투어에서 첫승을 신고한 배상문은 싸인 모자를 내놨고,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추신수와 류현진의 싸인 배트와 볼, 모자 그리고 박지성의 싸인볼과 장미란의 미니벨트 등 약 30여종의 선수 애장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날 후원의 밤 라이브 옥션에서는 '최경주와 함께하는 완도 투어'라는 이색 상품도 등장, 눈길을 끌 예정이다.

최경주의 고향인 전남 완도에서 2박3일간 최경주와 함께 지내는 프로그램으로 최경주와 직접 18홀 라운딩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와 낚시 및 완도 투어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