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골프]유컴테크놀러지, 필드용퍼팅분석기 개발 시판

기사입력 2013-10-15 17:35


세계최초 음성안내 골프GPS '보이스캐디'의 개발사인 ㈜유컴테크놀러지는 필드에서 바로 사용하면서 퍼팅 타수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필드용퍼팅분석기를 개발, 시판에 들어갔다. 손가락 하나 크기의 초소형 사이즈, 초경량을 자랑하는 보이스캐디 퍼팅은 감각에만 의존하던 퍼팅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해 정확하게 퍼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필드용 퍼팅 분석기이다. 특히 스윙의 스피드를 측정하여 예상 퍼팅 거리와 방향, 그린 빠르기를 알려주는 기능으로 필드에서 빈 스윙으로 먼저 측정해보고 감을 익힌 다음, 실제 스윙 시 정확하게 퍼팅을 도와줌으로써 전체 타수를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점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또한 퍼터의 임팩트 각도, 퍼팅 템포도 함께 알려줌으로써 자신만의 퍼팅 체계를 세우고 퍼팅감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자석으로 퍼터에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하기 매우 간단하며 퍼터에 탈부착 시 자동절전 모드가 있어 사용자가 게임에만 신경 쓸 수 있도록 돼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