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열애부인, "지인들과 함께 만난 적은 있다…지금 시즌중"

최종수정 2013-10-23 15:29


안신애 열애부인

안신애 열애부인

JYJ 멤버 박윤천과 열애설에 휩싸인 프로골퍼 안신애가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안신애 매니지먼트사인 IB월드와이드는 "박유천과 안신애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박유천과 안신애는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은 있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이어 "안신애가 현재 KLPGA 투어 시즌 중에 있는 만큼 골프선수로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달라"는 당부를 덧붙였다.

앞서 열애설 보도 직후 박유천 소속사 측 또한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 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 상태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째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골프에 빠진 박유천은 안신애와 '골프'로 이어져 서울 근교 골프클럽에서 함께 운동을 즐기며 연애를 이어오고 있으며, 박유천은 안신애의 부모가 운영하는 서울 강남에 있는 스크린 골프장에 자주 모습을 드러냈고, 안신애도 박유천 모친을 만난 것으로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