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가 8일부터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의 2014년 영업을 시작했다. '글램핑'은 '글래머러스(Glamorous·화려한, 매력이 넘치는)'와 '캠핑'을 조합한 신조어로 별도의 준비 없이 방문만 하면 최고급 캠핑시설과 호텔 수준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스카이72 골프장 내에 위치한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에서 진행되는 '글램핑 온 더 그린'은 골프장의 푸른 잔디와 멋진 자연환경을 즐기며 가족끼리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 특별하다. 지난 해에도 입장권 판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의 '캠핑' 분야에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글램핑 온 더 그린'은 숙박을 제외한 그릴체험으로만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런치코스(오전 10시30분~오후 3시)와 디너코스(오후 5시30분~오후 10시)로 운영한다. 바비큐 메뉴는 1인당 A코스 8만원, B코스 10만 원, 어린이메뉴 5만원이다. 쇠고기 갈빗살 스테이크, 양갈비, 양념갈비, 고추장 삼겹살, 모듬 소시지, 왕새우, 훈제오리가슴살, 활 전복구이 등은 물론 전골과 공기밥, 쌈 야채, 김치, 양념장, 샐러드, 과일 등 다양한 기본음식들이 함께 제공된다.
2014년에는 어린이와 동반하는 가족 고객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자장면 등이 포함 된 어린이 메뉴를 선보여 한층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에서는 어린이 골프채, 축구공, 배드민턴 등 놀이용품 등을 무상대여 해주고 있어 넓은 잔디밭 위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최대 골프연습장 드림골프레인지 1시간 무료이용권, 스카이72 비치타올, 고급우산 등의 '웰컴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지친 일상을 잊게 해 줄 골프장에서 즐기는 글램핑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의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sports.interpark.com)'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