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리게이츠, 트와이스와 함께한 22 SS 프레피룩 골프웨어 인기[골프소식]

최종수정 2022-03-22 09:34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가 봄맞이 프레피 컬렉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게이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프레피룩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로고 플레이를 곁들여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옐로우, 그린, 파스텔 핑크, 베이지 등 봄 시즌을 대표하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 팔레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와 나연이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며 파리게이츠와의 어울림을 극대화 했다.

사나는 프릴 라인 디테일의 니트 베스트와 뉴스보이 캡으로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나연은 컬러 배색 스트라이프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한 프레피룩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봄에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풀오버와 니트 집업 가디건, 스트레치가 우수해 활동성이 뛰어난 스커트와 함께하면 올 봄 필드 위에서 돋보이는 나만의 뉴 프레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긍정의 메시지가 담긴 슬로건을 그래픽화 해 파리게이츠만의 유니크한 아트웍으로 표현한 '슬로건 컬렉션'도 함께 출시해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와이스 9명의 멤버와 함께한 TV 광고도 온에어 중이다. '클럽은? 날씨는? 멤버는?' 등 라운딩 가기 전 체크해야 되는 질문을 트와이스 멤버들의 위트 있는 화법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골프는 핑계일 뿐'이라는 키 메시지와 트와이스 9명 멤버들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교차된 감각적인 영상으로 골프 패션을 중시하는 MZ 세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VC와 더불어 트와이스의 통통 튀는 매력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디지털 필름은 '스코어', '전 후반 한 벌', '레슨' 상황을 주제로 멤버별 총 3편이 제작됐다.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트와이스와 함께한 22 SS 캠페인 소식은 파리게이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