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부하면 카트비 무료' 골프존카운티 경남, 어린이날 맞이 '기부 이벤트' 진행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2-04-28 15:45



골프존카운티 경남이 어린이날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된 경남 내장객 대상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사흘 간 골프존카운티 경남 골프장 현장에서 실시한다.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방문해 생활용품(학용품, 도서, 장난감, 식료품, 생필품 등)을 프런트에 전달 및 기증하는 내장객에게는 올해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1인 카트비 무료 모바일 쿠폰을 온라인 발송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20년 골프존카운티가 골프존카운티 경남(전 레이크힐스 경남)을 인수한 이후 올해까지 3년 연속 경남 지역 인근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연례 기부 행사.

골프존카운티 경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증 받은 물품을 모아 깨끗하게 세척 및 살균 작업을 마친 후, 경남 지역 인근에 위치한 보육원 2곳(동보원, 마산애육원)에 방문해 쌀 20포와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한골프존카운티는 2013년부터 골프장 소재 지역의 소외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행복한 동행' 기부 캠페인을 통해 총 1억 8000만 원 상당의 성금을 각 골프장 소재의 시청과 군청, 동사무소에 전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경남 운영을 담당하는 이승준 슈퍼바이저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인수한 해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기부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매년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고 기증을 실천해주시는 많은 내장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골프존카운티는 앞으로도 주변의 힘든 이웃들을 돕기 위해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