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물산 골프클럽, 폭염 속 진심 골퍼 위한 세심한 배려와 이벤트 마련

기사입력 2025-07-09 09:12


삼성물산 골프클럽, 폭염 속 진심 골퍼 위한 세심한 배려와 이벤트 마련
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시즌 특별 이벤트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이례적 폭염. 골퍼도 괴롭다.

골프의 즐거움을 더위에 빼앗기지 않도록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와 글렌로스GC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염 속 진심 골퍼를 위한 배려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코스에 그늘막을 추가 설치,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냉음료, 콤부차, 냉수건 등 더위를 식혀주는 다양한 쿨링용품도 카트 및 파우더룸에 상시 비치된다.

모든 베네스트 골프클럽은 고객 편의를 위해 반바지 라운드를 상시 허용하고 있다. 시원하고 센스있는 반바지 코디북도 베네스트골프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각 골프장별 특색을 살린 여름시즌 특별 이벤트도 다채롭다. 안성베네스트GC는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썸머 랠리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삼성물산 골프클럽, 폭염 속 진심 골퍼 위한 세심한 배려와 이벤트 마련
삼성물산 골프클럽, 안성 베네스트 썸머 랠리 골프 대회
7월 7일부터 9월 7일까지 두 달간 예선전이, 9월 9일부터 21일까지는 챔피언(스트로크)과 챌린저(신페리오) 결선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린피 면제 쿠폰, 최신형 드라이버, 고급 보스턴백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가평베네스트GC에서는 우천일에 18홀을 완주하고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볼타월을 증정하는 '우주(雨走)최강자'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글렌로스GC는 4번, 13번홀에서 기존 홀컵 외에 숨겨진 홀컵을 추가로 운영하는 더블홀컵 이벤트를 진행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동래베네스트GC에서는 지정된 홀에서의 온그린 거리를 측정하는 롱,니어 이벤트를 통해 볼마커, 로고볼 등 행운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