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젊은이들의 중심지 홍대에 오픈 하며 맛과 멋의 거리 홍대 점령에 나선다.
특히, 스쿨푸드 홍대점은 젝스키스 출신의 이재진씨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며, 새롭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YG관계자는 "스쿨푸드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 및 메뉴들이 YG의 분위기와 잘 맞아 스쿨푸드 입점으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는 판단 하에 이번에 스쿨푸드와 계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쿨푸드 관계자는"젊은층에 어필하는 스쿨푸드의 브랜드력과 YG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이라 보고 있다"며 "젊은이들의 거리이지만 최근 가장 핫한 거리로 떠오르는 홍대에 매장을 오픈 함에 따라 향후 스쿨푸드의 소비층이 더욱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셰프(Chef)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스쿨푸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수익률의 정체 없이 지속적인 수요와 꾸준한 매출을 가져온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에게도 반응이 좋은 편이다. 또한 지속적인 매장 확대 보다는 관리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다양한 메뉴와 본사의 전방위적인 지원으로 cashcow적인 브랜드로서 시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상권이 좋지 않을 경우 매장을 오픈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가치 투자형 매장으로 진화하기 위해 꾸준한 상권조사와 수익률 분석에 디테일을 만들고 있는 떠오르는 유망 프랜차이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창업 문의 : 02)515-96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