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도 백문이 불여일견(不如一見). 자신에게 어울리는 웨딩스타일은 직접 확인해야 알 수 있다. 하지만 수많은 웨딩상품을 일일이 찾아보기란 쉽지 않다.
제16회 듀오웨딩페어에서는 '2013new Wedding trend' 특별관을 운영한다. 예비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헤어부터 해외리조트 웨딩, 웨딩 악세서리, 인테리어 소품 전시 등 5개 테마관을 마련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듀오웨딩페어 '2013new Wedding trend' 특별관을 찾은 예비부부에게는 실속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현장에 마련된 스튜디오 촬영 세트장에서 웨딩사진 촬영&인화 서비스와 여권사진 촬영&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제16회 듀오웨딩페어를 앞두고 예비부부의 신청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예비부부의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우수하고 실속 있는 웨딩박람회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한편, 듀오웨드는 웹사이트 전문 분석?평가 기관 랭키닷컴에서 조사한 랭키순위에서 웨딩컨설팅 분야 1위(2013년 1월 둘째주 기준)를 차지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