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안심유학, 유학네트의 2013년 세계유학박람회가 드디어 개막된다.
국내 유학업계 단일 행사로는 최대 규모의 전통있는 박람회인 2013세계유학박람회는 1/18~19일 양일간 SETEC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의 특징은 기존 유학이 나라별로 진행된데 비해, 세계유학박람회는유학 목적, 즉, 워킹홀리데이, 조기유학, 해외대학입시관, 유학후 취업 전문관(요리, 미용, 간호, 미술 등 전문가 과정), 어학연수관 그리고 요즘 부각하고 있는 필리핀 연계연수관 등으로 관을 구분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선착순 유학 상품 할인 기회도 준비하여 유학을 가고 쉽지만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쉽게 결정하지 못한 예비 유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관계자 유학네트 이지영 팀장은 "학여울역 SETEC에 오셔서 저를 찾아주시면 더욱 자세한 설명과 유학 트렌드에 대한 자료들 준비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입장료가 5,000원이며 사전 참가 예약시는 무료입장 가능하지만, 사전 참가를 하지 않고 방문을 했을 경우 입구에서 유학네트 이지영 팀장을 찾으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한다.현장의 후끈한 열기를 함께 체험하기 기대해 본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