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www.pigeon.co.kr)은 살균세정제 '무균무때'가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살균세정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 설문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의 평가를 종합해 최종 선정한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인 (주)피죤(www.pigeon.co.kr)의 살균세정제인 'Bisol 무균무때'는 국내 최초로 살균과 세정을 동시에 충족시킨 제3세대 살균세정제다. 무균무때는 기존의 세정제보다 인체에 안전하며 현재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살균마크를 인증 받았다.
'무균무때'는 미국 FDA 인정 살균제를 함유해 인체에 안전하며, 특수 분해성분이 식중독, 설사 및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O-157균, 살모넬라균, 대장균, 이질균, 비브리오균, 폐렴균 등 인체 유해균을 3분내 박멸한다.
주방용, 욕실용, 곰팡이용 무균무때 제품에 이어 티슈형 세정제로 출시된 '무균무때 항균티슈'는 시트형 제품으로 한 장씩 뽑아 오염원을 제거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