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브랜드 '대림바스'가 자사 욕실 리모델링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비데를 증정하는 '오렌지팝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대림바스 직영 쇼룸 및 전국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렌지 팝' 욕실 세트를 구매하면 2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비데 '스마트렛 303'을 증정한다. 이 비데 제품에는 변기 물이 자동으로 내려가는 자동물내림 기능과 노즐 자동세척 기능이 있다.
오렌지팝 세트 가격에 9만9000원을 추가하면 60만원 상당의 고급 일체형 비데 '스마트렛 650'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체형 비데는 양변기와 비데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이다. '바스플랜 1000 센스 오렌지 팝'은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 및 욕실 사용패턴 등을 분석해 만든 실속형 욕실제품이다. 욕실 개조 비용을 200만원대로 낮춰 부담 없는 가격대에 욕실을 바꿀 수 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오렌지 팝'의 오렌지 컬러가 활기찬 에너지와 가족의 화목을 상징해 고객들에게도 새해에 좋은 기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욕실도 바꾸고 많은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