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장동건. 사진제공=아이오페 |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아이오페 맨의 새 얼굴로 장동건을 발탁했다.
최근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1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하여 '도진앓이' 열풍을 일으키는 등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장동건은 데뷔 이후 한결같이 탑배우의 자리를 지키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장동건은 조각 같은 외모와 주름없이 탄력있는 동안 피부를 지니고 있어 아이오페 맨 모델로 손색이 없다. 또한 한자리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동건의 모습은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믿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되어 아이오페 맨의 대표 얼굴로 기용했다"라고 전했다.
이미 고소영은 아이오페 대표 얼굴로 활동 중. 이번에 장동건 까지 맨 라인의 모델로 나섬에 따라,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함께 단일 브랜드 남녀 라인의 모델로 나서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한편 아이오페 맨은 장동건 모델 발탁과 함께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에는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성분이 91.7% 함유되어, 흐트러진 남자 피부를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개선해준다. 또한 기존의 여성용 바이오 에센스의 피부 컨디션 개선 기능을 그대로 담으면서 애프터 쉐이브와 스킨의 기능을 추가해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준다.
*25일간 온도, 빛, 물, 공기를 제어한 바이오 인큐베이터에서 항산화 효소를 획득한 기술
2013년 2월,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력과 성분으로 탄생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으로 남자들도 3일 만에 피부 좋아졌다는 칭찬을 기대해보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맨의 광고와 장동건의 모습 또한 TV와 잡지 등을 통해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