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서술형 대비 교재 ‘멘토 시리즈 출시

최종수정 2013-01-29 16:28

천재교육이 신경향 서술형, 창의서술형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멘토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멘토 시리즈'는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강화되고있는 서술형, 창의서술형 문제 대비를 위한 교재로, 교과서 개념 부분을 재미있는 만화로 제시하여 학생들이어렵고 까다롭게 생각하는 서술형 문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천재교육의 설명이다.

자주 보았던 기본 서술형 문제는 물론 새로운 유형 문제로 구성한창의서술형 문제도 담았다. 10가지 창의서술형유형을 제시하여 다양한 유형의 문제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멘토 시리즈'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국어, 수학,사회, 과학 등 네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국어, 사회, 과학 8500원, 수학 1만3500원. 천재교육 초등교재개발본부 관계자는 "올해부터 점차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창의서술형 평가에 학생들이 효과적으로대비할 수 있도록 '멘토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실생활 사례 적용, 창의적 결론 도출 및 여러교과의 관련 내용을 종합한 STEAM 유형 문제에 대한 능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