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셀렉토, 오픈매장 부터 이색 이벤트로 호평

최종수정 2013-01-30 10:07

전년도 한해 추이를 살펴보면 꾸준히 2011년 전년대비 자영업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며 해마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자영업, 소규모 창업을 희망하고 꿈꾸는 이들에 의해 지속적인 관심과 전망 유지를 잇는 추세다.


카페 셀렉토.
따라서 전년까지 각 창업 분야별 단독 선두를 달리며 성장세를 유지해오던 대규모 브랜드들과 더불어 그에 못지않은 시스템과 전략으로 시장의 규모를 넓혀가며 핵심을 공략한 중소브랜드들의 선전이 기대될 것으로 보인다.

역시나 창업시장에서 관심포인트로 떠오른 핵심 주자는 커피전문점창업으로 전문가들 역시 커피숍창업에 관련 된 정보와 분석, 방향 등을 제시하며 2013년 새로운 커피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속속들이 내놓고 있다.

커피창업은 먼저 매장규모의 다양함, 수익내용, 그리고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기호식품이라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유망창업의 중점에 서고 있으며 커피시장은 근 몇 년간 해마다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오히려 커피브랜드를 역수출 하는 등 점차 규모의 확대를 지향하고 있다.


카페 셀렉토
커피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하는 카페 셀렉토의 본사 맥스원 이링크(대표 황규연)는 매장규모, 지역의 차별화 등 예비창업주의 니즈에 맞춘 맞춤별 전략시스템으로 가맹주와 좀 더 가까이 다가서는 기업형태를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커피 니즈의 다양성과 소비량 증가 추세에 따라 점점 더 고급화, 차별화 등을 내세우고 있는 업계 동향에 맞춰 브랜드의 맛과 질의 향상에도 끊임없는 개발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나섰다.

소비자들의 기호와 맛에 각별하게 신경을 써 내세운 카페 셀렉토의 다섯가지 아메리카노는 그의 대표적인 예이다. 커피전문점의 가장 기본이 되며 중요한 원두 본연의 맛을 이끄는 아메리카노를 다섯가지 특징과 컨셉을 살린 맛으로 내세워 고객에게 카페 셀렉토의 맛을 충실하게 어필하고 있다.

이처럼 카페 셀렉토는 차별화를 특화한 아메리카노에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새로운 커피 프랜차이즈계의 강자로 우뚝 설 전망이다.


전략기획실 김훈석 팀장은 "카페 셀렉토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주들 또한 고객이라는 마인드로 창업주들 각각의 만족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며 "더 나아가 고객을 위해 함께 뛰는 공동 경영자의 마인드에 주력하여 커피창업의 실질적인 발판마련이라는 운영방침을 고수해 나아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 셀렉토는 이와 더불어 1:1 체제의 운영방침을 내세운 본사의 지원뿐 아니라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등 세가지 면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창업성공을 위한 움직임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킬 예정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