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슈즈 브랜드 스타카토 국내 정식 진출

최종수정 2013-01-30 10:08

홍콩 슈즈 브랜드 스타카토가 국내에 매장을 정식 오픈 한다.

2월 1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 오픈을 시작으로, 2월과 3월 중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충청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 추가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설 예정이다.

스타카토는 '유럽피안 트렌디 슈즈'를 콘셉트로 한 오리지널 홍콩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로 유럽 및 아시아 패션거리에서 5초에 한번씩 볼 수 있을 만큼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9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노 세일 브랜드로 전개 했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아시아인에게 딱 맞는 핏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으면서 국내시장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타카토는 매장 오픈을 맞이하여, 1족 구매 고객에게는 5%할인과 백화점 1만원 상품권 혹은 5% 추가할인의 기회를 제공하고, 2족 구매 시 레드 와인, 백화점 1만원 상품권, 1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DM 소지 고객에게 VIP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별히 신세계 강남점에서 2족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스포트케이스를 증정한다. 이 패스포트케이스는, 홍콩은 물론 국내에서도 진행될 영국패션브랜드 GROUND ZERO 와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제작된 GIFT 이다. STACCATO는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