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피부과/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 전문의)은 2013년 설날을 맞이하여 2월 1일부터 2월 13일까지 딱 2주 동안 '하루, 한제품 30% 할인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아침 10시에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http://www.ljhmall.com)을 통해 할인 품목이 공지된다.
이번 이벤트에 할인 되는 제품은 13종류로 이지함 화장품 베스트상품인 비비크림, 클렌징 제품,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 팩, 아이크림 등 이지함 화장품 판매 랭킹 15위 안에 들어가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2월 1일은 4년 동안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비비크림 '셀라벨 엠씨 리커버리밤'으로 시작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추첨하여 해당일 품목을 한 개 더 드리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개는 내가 쓰고 한 개는 엄마에게' 센스있는 며느리와 딸이 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린 후 홍보된 url주소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1등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폴라로이드(1명), 2등에게는 5알파 컨트롤 플러스 2종 세트 (3명), 3등에게는 윤은혜,소이현 립스틱으로 유명한 나스 스키압 (5명) 에게 행운의 선물이 주어진다.
㈜이지함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경기불황과 고물가로 인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설선물이 부담이다. 고객의 설선물 부담을 함께 하고자 이지함 화장품 베스트상품 할인 특가전을 준비했다. 화장품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필요한 제품으로 최근 피부와 외모에 대한 남성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남성 화장품 또한 설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명절 고향집 방문으로 장시간 차안이나 비행기 속은 히터로 인해 피부가 한없이 건조해지고 예민해진다. 명절 고향집 나들이에는 보다 촉촉한 보습이 중요하다. 피부 건조함은 주름을 유발하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크림을 충분히 발라주자"라고 밝혔다. 당첨자는 2월 20일 수요일 발표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