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통닭, 업종전환 희망자를 위한 창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01-30 17:14


오늘통닭 수유본점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www.ohnuldak.co.kr)이 프랜차이즈 확장을 시작함에 따라 업종전환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주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통닭은 1977년 창립 후, 36년간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수유본점을 비롯해 신촌점, 은행사거리점 등 직영매장과 4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오늘통닭에서는 업종전환으로 재창업을계획하고 있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영업을 하던 사업장에 인테리어 부분 리모델링과 튀김기 등의 필수 집기만 구입해 전환영업을 개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늘통닭 가맹사업본부의 김종현 본부장은 "오늘통닭으로업종전환을 검토하고 있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최소 990만원에 영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전환 오픈 시 시식용 메뉴 및 시식차를 제공해 본사차원의 홍보활동을진행함으로써 매출 상승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통닭 사업설명회는 오늘통닭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 창업 성공 노하우 및 차별화 전략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이며, 창업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1:1로 상세한 내용의 상담이가능하다. 서울 신촌점에서는 매주 목요일, 대전 관평점에서는매주 화요일에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