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우리 엄마 기살리기 프로젝트’ 특집전

기사입력 2013-02-04 15:32


NS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우리 엄마 기살리기 프로젝트' 특집전 방송을 준비했다.

5일 오후 11시 50분 NS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엔리코 코베리 밍크모자'는 론칭 이후 전 방송에서 완판된 아이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100% 밍크 털로 제작된 '엔리코 코베리 밍크모자'는 기존 투박한 밍크 모자와 달리 세련미를 높여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 가능하다는 것이 NS홈쇼핑의 설명이다.

탈부착 가능한 밍크 장미 브로치가 함께 제공되는 본 상품은 패션 밍크모자와 클래식 밍크모자 두 제품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블랙, 브라운 두 가지다. 최초 1만원 특별할인에 자동주문 시 1천원 추가 할인되어 각각 88,000원, 12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6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하는 '엘라 더블스핀 스타일러'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컬의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360도 자동 회전되고, 원통형 발열봉이 부드럽게 머리에 컬링을 더해 볼륨 연출이 가능하다. 2개의 발열 히터가 장착돼 약 1분 만에 빠르게 예열되고, 온도 조절 기능으로 140도부터 200도까지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긴머리 짧은머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엘라 더블스핀 스타일러'는 ARS 주문 시 1천원 할인 된 78,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특집 기념 집게핀, 전용꼬리빗, 보관용 파우치, 가이드북과 함께 헤어 에센스와 헤어스타일을 유지시키는 '에센셜 픽서(100ml)' 1개를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설 연휴 준비로 바쁘고 지친 여성들을 마음을 위로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여성의 자신감 되찾으시라고, 특집 기념 구성품도 풍성하게 준비 하였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