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 개점 10주년 행사

기사입력 2013-02-21 16:45


AK플라자 수원점이 개점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전을 연다.

먼저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멤버스카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AK카드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약 1천명에게 하와이 여행패키지(2인)와 냉장고, 아이패드 미니, AK플라자 상품권, 각티슈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7층 하늘공원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오락실을 개장하며 게임결과에 따라 받는 칩을 통해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특히 23일부터 24일까지 수원역 앞 광장에서는 '10주년을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연다. 수원점의 축하메시지를 크게 외쳐 100데시벨 이상 기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월 1일에는 다비치와 스윗소로우의 콘서트가 열리며 3월 2일에는 구두, 핸드백, 의류 등을 천원부터 경매이벤트로 판매한다.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전도 진행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 '나이키/아디다스 라이벌전'을 열어 신발과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같은 기간 '해피랜드 파워 그룹전'을 열어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22일부터 28일까지 한정상품 릴레이를 열어 무냐무냐/밤비니/에뜨와의 보디슈트, 구두, 내의를 1만원에, 테이트/HUM/앤듀/폴햄/TBJ/클라이드/지오다노/티니위니의 후드티, 맨투맨티를 각 1만원에 판매하며 아레나 스포츠 티셔츠와 엘르, 레노마, 휠라의 수영복도 1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22일부터 24일까지 '수입 주방식기 초대전'을 열어 포트메리온, 코렝, 휘슬러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