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캠핑웨어 오프로드(OFFROAD)는 14일 저녁 11시 SBS MTV를 통해 첫 방송되는 '오프로드 원정대'를 제작 지원한다.
'오프로드 원정대'는 브랜드 오프로드와 동명의 아이돌 그룹 '오프로드'가 출연하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아이돌 리얼리티 최초로 해외 올 로케이션 사전제작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프로드 원정대'는 약 2주간 서호주의 아웃백 지역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헬리캠 등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여 기존의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차원이 다른 영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서호주 지역은 국내 방송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오프로드 원정대'는 방송을 통해 국내에서 한 번도 방송되지 않았던 지역까지 소개할 예정. 프로그램은 그룹 오프로드의 다섯 멤버가 여신을 구출하기 위해 서호주의 대자연 속에서 모험을 한다는 스토리를 통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캠핑웨어 오프로드는 프로그램 제작비 3억 원 가량과 프로그램 내 모든 의상을 지원했다. 여행과 캠핑활동에 적합한 오프로드 제품의 방충, 방오, UV 차단 등의 기능성이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녹아 들었다. 서호주의 대자연속에서 모험을 즐기는 그룹 오프로드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항상 새로운 탐험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을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오프로드의 김현정 리더는 "서호주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캠핑웨어 오프로드가 추구하는 컨셉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 제작 지원을 하게 되었다. 동명의 아이돌 그룹 오프로드와 좋은 시너지 효과가 기대 된다."며 "방송을 통해 자연과 하나되는 오프로드의 모습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3월 14일 목요일 저녁 11시 첫 방송되는 '오프로드 원정대'는 총 12회 구성으로, 3개월간 매주 목요일마다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