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문포털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신학기를 맞아 토익을 공부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커스 보카게임 - 전국 대학 대항전'을 개최한다. 토익 단어 퀴즈를 맞히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학별, 개인별 점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대학생을 비롯해 졸업생들도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 보카게임'은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영어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무료 학습 콘텐츠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닉네임, 이메일, 소속 대학 등을 등록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횟수에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닉네임별 누적 점수에 따라 실시간 대학, 주간 최고점수, 전체 누적점수 순위가 공개돼 본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현재 참여자수가 1만4천여명에 이를 정도로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대학별 경쟁도 뜨겁다.
이번 이벤트의 최고 누적점수 및 우승 대학 학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월간 누적 점수에 따라 총 10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6G)를, 2등(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3등(6명)에게는 토익장학금 4만2000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우승 대학의 1등 학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을,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토익ㆍ텝스 전문 동영상강의 포털 챔프스터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한 학생들을 위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커피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최다 참여자 5명에게는 챔프스터디 10만원 수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8일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증가해 쉬는 시간 마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학습 게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게임을 통해 토익 실력을 쌓을 수 있고, 간단한 참여로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어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