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www.sunatfood.co.kr, 대표 남수정)의 토니로마스가 오는 4월 1일(월)부터 5월 말까지 토니로마스 전매장에서'멕시칸 타임! 인조이 멕시칸!(Tony Toma's MEXICAN TIME! ENJOY MEXICA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광화문점, 여의도점, 도곡점을 포함한 토니로마스 전 매장에서 실시되는 '멕시칸 타임! 인조이 멕시칸!' 프로모션은 멕시칸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린 나쵸, 브리또, 엔칠라다 등 총 다섯 가지의 신 메뉴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매콤달콤한 수제 BBQ 소스가 부드럽게 스며 있는 립살과 치즈가 듬뿍 올려진 감자튀김 요리 '더 오리지널 립&포테이토(The Original Rib & Potato)'와 매콤한 새우튀김, 바삭한 프렌치 프라이를 갈릭마요 소스와 함께 즐기는 '쉬림프&프렌치 프라이(Shrimp & French Fries)'는 바각한 식감으로 미각을 만족 시키며 봄철 입맛을 돋아 준다.
또한, 고객의 취향과 인원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세트메뉴는 쉬림프&프렌치 프라이와 브리또 립으로 구성된 ▲브리또 세트(Burrito Set)와 칠리 딥&나쵸, 더 오리지널 립&포테이토 그리고 브리또 립으로 구성된 ▲립 앤 포테이토 세트 (Rib and Potato Set) 그리고 치폴레 엔칠라다, 더 오리지널 립&포테이토 그리고 브리또 립으로 이뤄진 ▲엔칠라다 세트 (Enchiladas Set) 등 세 가지를 선보인다.
신서호 썬앳푸드 총괄이사는 "최근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 멕시칸 요리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을 찾아 나서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41년간 프리미엄 립을 만들며 전세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토니로마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의 입맛에 딱 맞는 멕시칸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