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선플라워 오일을 함유해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지켜주는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젤 타입의 '유브이락 플라워 워터 젤 선 SPF30 PA++'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으로 물기를 머금은 듯 윤기있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유지해 준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톡톡 터지듯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유브이락 플라워 논케미칼 선리퀴드 SPF50+ PA+++'는 100% 천연 유래 미네랄 필터를 적용한 8가지 무첨가 안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나 어린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유브이락 플라워 선스프레이 SPF50+ PA+++'는 얼굴과 보디 겸용으로 미세한 자외선 차단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시원한 쿨링감을 더해줘 골프나 레포츠 등 야외 활동시 사용하기 적합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