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의 대표 한우마을이자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영월 다하누촌(www.dahanoo.com 대표최계경) 에서는 한우 소비 촉진 및 지역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2013 영월 다하누촌 강원도 감자 옹심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중앙광장 내 본점 앞 행사장에서는 이번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강원도 감자 옹심이와 한우 요리 전시 및 시식 이벤트가 열리며 등심 등 다하누의 인기 상품을 천원에 제공하는 1,000원 경매 행사와 사골 무게 맞추기 체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영월 다하누촌 간이주막에서는 주천 시골 막걸리와 가마솥 소면곰탕, 찐 감자 등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무료 시식회가 열리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기, 투호, 팽이 등의 민속놀이 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소셜커머스를 통해서도 다하누의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삼성카드 소셜마켓에서는 다하누 꽃등심과 불고기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비씨디씨 소셜마켓에서는 18일까지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육포, 곰탕 등 인기 가공품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한편, 영월 다하누촌에서는 코레일투어와 손잡고 중부내륙의 주요 여행지를 관광할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코레일투어가 선보인 중부내륙순환열차(O-train)는 서울에서 출발해 충북 제천, 강원 태백, 경북 영주 등 3개도를 하루 4회 순환 운행하는 열차로 철암과 분천을 왕복하는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까지 연계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여행상품은 이곳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소문난 한우마을인 다하누촌에서 몸보신까지 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관련 문의: 033-372-2256.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