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년 여성들의 동안 안면윤곽법? '리프팅 시술'

기사입력 2013-04-16 11:21


요즘 40~50대의 중년 여성들 중에는 20~30대로 보이는 동안이 많다. 나이가 들면서 상대적으로 미모를 비교하게 되는 여성들은 세월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특히 젊었을 때는 미인이었지만, 처진 턱 살과 주름 등으로 얼굴 라인이 커지고 처지는 경우에는 리프팅 등을 통한 치료를 고민하는 중년여성들도 쉽게 볼 수 있다.

성형외과 의료진들에 따르면, 한국인의 골격 특성상 얼굴이 넓고 턱 부위 지방과심부근이 튀어 나와 있어서 나이가 들수록 안면 윤곽이 넓고 처지는 현상이 더욱 도드라지게 되는데, 이때 피부 처짐과 주름이 동반될 경우 안면노화가 한층 심해 보일 수 있다

이런 경우 동안이 되기 위해서는 안면윤곽을 교정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그렇다보니 안면윤곽 수술은 더 이상 젊은 사람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며, 중년의 나이에도 안면윤곽 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안면윤곽 수술을 하게 되면 이에 따른 시간과 경제적인 비용 부담이 크기 마련이라 많은 사람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치료법은 아니다.

이와 관련, 최근에는 중년여성들도 비수술적 리프팅을 통해 뼈를 깎지 않고도 v라인을 만들수 있고, 늘어진 턱선과 처진 볼 살을 개선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티엘성형외과 정연호 원장은 "파워V윤곽술이나 슬림V리프팅 등 수술없이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턱 라인을 개선시켜 안면윤곽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많다"며,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시술법을 잘 선택한다면 중년 여성의 경우에도 리프팅만으로 V라인과 갸름한 얼굴형의 동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 원장은 또 "이런 리프팅 시술은 볼 지방과 심부볼 제거술 등을 병행하는 등 고 난이도의 시술기법을 이용하게 되기 때문에 시술 병원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확인해야 하고, 정품을 사용하는 지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