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타이어, 홈페이지리뉴얼 및 모바일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4-26 16:32


이세창이 추천하는 20년 전통 타이어전문기업 디씨타이어가 고객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장착한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타이어교체 및 예약시스템을 제공하는 이 사이트는 전국 130여개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위치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직영점을 쉽게 검색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디씨타이어는 사이트에서 결제하는 방식이 아닌 현장에서 직접 타이어를 교체하고 후불로 결제하는 방식을 택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배송과 무료당일장착으로 빠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6개월 이내 최신 정품 판매, 오프라인대비 최대 45%할인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만족도를 최대로 높였다.

이와 함께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편의도 제공된다. 타이어 유통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기술연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타이어전문상담, 타이어분석, 매장컨설팅, 장비교육, 고객 서비스개선 등을 연구하고 있다.

기술연구센터에서는 전문가칼럼을 통해 자동차&타이어 관리방법, 타이어기본상식, 연비절감, 운전스타일에 따른 타이어제안 등 유용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사이트 관계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타이어의 최저 가격을 제공하며, 가장 빠르게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게 다이렉트 전화예약 및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고객편의를 강화한 홈페이지를 개시했다"며, "타이어부분 랭키닷컴 1위 업체인 만큼, 더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추가해 나가면서 앞으로 타이어 관련해서 손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없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디씨타이어는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전국민 5만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기본적으로 할인된 사이트 가격에서 5만2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추가적으로 6월에는 디씨타이어 고객에게 자동차&타이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탑재한 어플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