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 를 최근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는 평소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현대 남성들의 스킨케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용 방법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하며 신속하고 효과적이다. 평상시 세안 후나 면도 후에 바르거나 일상 생활 중에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거릴 때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직장인 장태진씨는 평소 피부 관리를 거의 하지 않는 스타일. "평소에 로션만 바르고 살았는데 주위에서 하도 기능성 기능성 해서 이번에 랩시리즈 신제품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트리트먼트에 응모했다"고 밝혔다.
랩시리즈의 새 제품인 '프로엘에스 올인원 페이스 트리트먼트'는 아침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에게 강력 추천할 만한 제품.
그리고 솔직한 경험담이 이어졌다. "사실 남자가 무슨 화장품이냐 이런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아 이래서 찾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는 이야기. "우선 제품의 여러 기능에 기대가 생겼다"고 강조한 장씨는 "피부진정효과를 비롯해 보습, 주름개선 및 탄력효과까지…. 그동안 바쁜 일상에 내 피부에 너무 무심했는데 이게 한번에 된다고 생각하니 기분까지 확 좋아졌다"고 셜명했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는 특허 출원된 고기능성 애프터쉐이브 로션 포뮬러 제품으로 과민해져 붉게 일어난 피부를 즉시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강력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스며들어간다.
'이 제품 하나면 피부 걱정은 잊어라'는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트리트먼트.
이어 "일단 얼굴에 발라보니 전혀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이 없어 느낌이 좋았다"고 1차 사용 후기를 내놓았다. 요즘 아무리 그루밍 족이 대세고, 자기 자신을 가꾸는데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지만 지나치게 무거운 느낌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부담스러운 게 사실. 장씨 역시 "사실 남자 화장품 중에 기능이 들어간 것은 끈적이는 느낌이 강해 사 놓고 그냥 방치하고 말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트리트먼트는 이런 걱정은 접어두어도 될 것 같다"고. 바르는 즉시 빠르게 스며들고,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이 부담없어 더욱 좋다고 평가했다. "무엇보다 아침 5분은 오후 30분에 해당될 정도로 시간에 쫓기게 되는데, 모든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너무나 좋다. 이후 나의 완소제품이 될 듯하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는 특허 출원된 고기능성 애프터쉐이브 로션 포뮬러 제품으로 과민해져 붉게 일어난 피부를 즉시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강력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식약청 주름 개선 기능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깊은 주름과 잔주름을 점차 완화시켜주고,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리지 않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포도씨 추출물, 석류 주스, 로즈마리 추출물, 스파이크 모스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엠피디-8 콤플렉스 (MPD-8 ComplexTM)' 라는 랩시리즈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예민성 피부 트러블을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흡수 파우더가 형성되어 피지를 조절해 주고 피부를 매트하게 해 주는 '아이 매트 (I-MattTM)' 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함께 적용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