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 루크 강)가 어린이날을 맞아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최근 개봉 일주일 만에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아이언맨을 포함한 슈퍼 히어로들이 총 출동한 '마블 영웅 캐릭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슈퍼 히어로 캐릭터의 실물 사이즈 동상을 전시하고 명장면 재연 포토존에서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아이언맨 게임 라운지도 마련하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영화 '어벤져스' 영상도 현장에서 볼 수 있으며 어린이날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마블 히어로 풍선을 증정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는 여자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디즈니 프린세스와 남자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카 캐릭터의 디자인을 반영한 차렵 이불부터 미니마우스 빙수기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디즈니 정품 쇼핑몰인 디즈니존(www.disneyzone.co.kr)에는 곰돌이 푸 세발 자전과, 디즈니 카 2 모형 자동차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소셜커머스 티켓 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에서는 디즈니 프린세스 등 디즈니 캐릭터 유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디즈니를 먹고 마실 수 있는 외식 업체들의 어린이날 프로모션
파리바게뜨는 하늘을 나는 아이언맨3와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등으로 장식한 캐릭터 케이크를 한정 출시해 어린이들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미키, 미니, 이요르, 신데렐라 등 디즈니 토이로 구성된 키즈팩을 출시하고, CJ CGV에서는 어린이용 미니 팝콘, 음료, 젤리 등과 함께 디즈니 캐릭터 장난감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키즈팩을 구성해 판매한다.
디즈니 관계자는 "디즈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벤트와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과 온가족이 행복하고 즐거운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