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J코리아에서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선블록 제품인 '쏠레일 에센스 선 스프레이(SPF50+/PA+++)'를 출시한다. 작년에 출시했던 '쏠레일 선 스프레이'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보습 및 영양 성분을 100배 더 보강(한국콜마 피부과학연구소 인증)했다는 점으로 주목 받고 있다.
쏠레일 에센스 선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얼굴과 보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호호바 오일, 히알루론산, 위치하젤 추출물 등 보습성분을 강화해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해 지는 현상을 막아주며 알로에 베라 잎 즙, 페퍼민트오일 등이 자외선 및 적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아데노신 성분도 들어있는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등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1회 사용시 피부 온도 인하, 쿨링 효과, 12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세명대 한방바이오센터 임상 완료)도 입증 받았다. 또한, 파라벤,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동물성 원료를 무첨가 해 메이크업 위에 덧 뿌리는 것은 물론 맨 얼굴 및 보디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전 잘 흔들어 원하는 부위에 뿌려만 주면 자외선 및 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미세한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어 백탁 현상,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150ml)과 핸드백이나 파우치에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70ml) 등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용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바캉스 시즌의 필수품이 될 '쏠레일 에센스 선 스프레이'는 오는 5월 1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