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토리, 한샘 플래그샵과 함께 웨딩 페스티벌

기사입력 2013-05-15 09:15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6월 2일까지 토탈 홈 인테리어 한샘과 함께 'The Wedding Festival'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과 부산센텀점에서 100만원 이상의 신혼가구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0~40%까지 할인되는 헤리토리 상품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헤리토리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총 200명에게 헤리토리 커플 피케 티셔츠, 커플 여권지갑, 헤리토리 패턴 우산 등 신혼여행 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비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20일까지 'The Wedding Festival'의 유익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홍보왕' 50명을 선발해 '한샘 스마트박스(스토리지팩: 수납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샘블로그(blog.hanssem.com)에서 이웃 신청 후 5월의 신혼 이벤트를 스크랩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신혼 여행지에서 입고 싶은 커플룩 패션스타일을 함께 작성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번 '홍보왕 이벤트'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24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선우 헤리토리 사업부장은 "일반적으로 캐주얼한 웨딩촬영이나 신혼여행 커플룩으로 깔끔한 피케 티셔츠를 선호한다. 이유인즉, 신혼여행 시 활동성이 좋고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때 오래 두고 봐도 촌스럽지 않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신혼여행지 커플룩으로 올 봄 선보인 잉크 고유의 컬러를 담아낸 헤리토리 잉크 피케 티셔츠를 추천 한다"며, "기존 피케 티셔츠와 차별화된 독특한 컬러감으로 생기발랄한 신혼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he Wedding Festiva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리토리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www.heritory.com/story/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헤리토리는 남성 위주의 상품 구성에서 여성 라인과 키즈 라인까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기존 TD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를 확립하고자 시그니처 패턴인 잉크병 패턴을 개발, 잉크 고유의 컬러를 담은 잉크 피케 티셔츠를 출시하는 등 침체된 경기를 극복하고 고객 유입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가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해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주요 상권의 백화점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