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m)은 6월 2일(일)까지 '맘스맘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맘스맘 베이비페어는 지난 주 개최된 맘스맘 데이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할인 대상 브랜드를 더욱 확장해 소비자의 혜택의 폭을 넓혀 진행된다.
이번 맘스맘 베이비 페어는 5월 24일(금)부터 6월 2일(일)까지 10일간 개최되며, 지난 맘스맘 데이 할인 행사 브랜드를 포함해 엄마들이 선호하는 유아용품 브랜드인 더블하트, 마이비, 푸고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의 할인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해 신규 가입한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맘스맘 전체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별도의 할인 쿠폰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회원가입 이메일과 맘스맘 공식 어플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지참할 경우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쿠폰 행사 역시 6월 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맘스맘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연휴에 진행된 맘스맘 데이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맘스맘 베이비 페어 행사에도 큰 폭의 할인율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맘스맘에서는 공식 어플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플 내 '맘톡(mom talk) 메뉴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금 1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