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아이언’ 인기몰이에 시그니처 서비스 연장

기사입력 2013-05-29 11:44


유진-기태영 커플 트위터



유키스 트위터(케빈, 수현, AJ)

팬택이 베가 아이언에 대한 '시그니처(Signature) 서비스'를 연장한다.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으로 서비스 기간을 한달 연장하여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서비스는 개성을 담은 문구를 새기는 것이다. 지난 9일부터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주요 대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하루 평균 3백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팬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있으며, 총 이용자수는 2주만에 3천명을 넘어섰다는 것이 팬택의 설명이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베가 아이언에 새긴 자신만의 문구를 공개했다. 일반 소비자들뿐 아니라 백아연, 유진-기태영 커플, 유키스 등 유명 연예인들도 동참했다.

'시그니처 서비스'의 인기에 힘입어 팬택은 서비스 기간을 기존에 예정되어 있었던 5월 31일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연장한다. 서비스 운영 지점은 서울(강남점, 종로점), 대전(둔산점), 대구(남대구점), 광주(광산점), 부산(서면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