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에서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해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쿨썸머 티셔츠 23종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그 외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고,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쿨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트래디셔널한 외관에 기능성을 더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UV 차단 기능이 우수한 트랜스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브이넥 티셔츠 등 총 23종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여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헤리토리에서는 일찍 시작된 무더위를 대비하는 신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기능성 쿨썸머 티셔츠 외에도 일부 여름 신제품도 포함될 예정이다.
김선우 헤리토리 사업부장은 "여름시즌 머스트 아이템인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에 기능성을 더한 획기적인 아이템들로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헤리토리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젊은층의 감성에 어필하고자 2013년 기존 TD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시킨 헤리토리만의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잉크 고유의 컬러를 담은 잉크 피케 티셔츠를 출시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기획에 집중하고 있다. 동시에, 여성, 키즈라인, 액세서리 등 제품 라인업을 통해 타깃층을 확대하고 볼륨을 키워갈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